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전두환 법정 출석 왜 알려진거지?
    뉴스 2019. 3. 11. 07:24
    어떤 이슈죠? : 전두환 법정 출석

    사자명예훼손 혐의를 받고 있는 전두환 전 대통령의 법정 출석을 앞둔 11일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자택 앞이 경찰과 취재진들로 북적이고 있다. 네이버 홈에서 ‘이데일리’ 기사 보려면 [구독하기▶] 꿀잼가득 [영상보기... 이라고 합니다.

    자택 앞 재판 반대 집회 예고…전두환, 잠시 후 광주로 출발

    [앵커] 전두환 씨가 법정에 서는 것은 내란과 내란 목적 살인 등의 혐의로 법정에 섰던 1996년 이후 23년... 그동안 전 씨가 건강 상의 이유로 재판 출석도 거부해온 만큼 오늘도 최대한 노출을 자제하고 빠르게 이동할... 이라고 합니다.
    JTBC

    3월 11일 굿모닝MBN 주요뉴스

    ▶ 전두환 오늘 광주법정 출석…이순자 동행 전두환 전 대통령이 5.18 관련 피고인 신분으로 39년 만에 광주지방법원에 출석합니다. 전 씨는 잠시 뒤 오전 8시 30분쯤 자택에서 부인 이순자 씨와 함께 승용차를 타고 출발할... 이라고 합니다.
    MBN

    5·18 39년 만에 광주 법정에 서는 전두환…재판 쟁점은?

    [앵커] 전두환 씨가 5·18 광주 민주화 운동 39년 만에 오늘(11일) 피고인 신분으로 광주 법정에 섭니다. 전... 이번에는 회고록에서 5·18 당사자인 고 조비오 신부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법정에 출석합니다. 전 씨는 5·18... 이라고 합니다.
    JTBC

    ‘사자명예훼손’ 전두환, 고 조비오 신부에게 ‘거짓말쟁이’ 비난

    전두환 씨가 11일 광주지법에서 열리는 재판에 출석한다. 전 씨는 이날 오전 8시30분께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... 독감 증세를 호소하며 전씨가 재판에 2차례 불출석하자 구인장을 발부한 바 있다. 전 씨의 법정출석은 23년 만이다.
    국제신문
    #전두환 법정 출석 #장세동 근황 #노태우 대통령 사망 #전재용 박상아 이혼 #전두환 딸 전효선 사진 #노태우 #전두환 여자들 #전두환 손녀 전수현 #박상아 #삼청교육대 #장세동 #박정희 #김대중 #이순자 #박근혜 #최규하 #김영삼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