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7개 부처 개각 실검에 떴네요?!
    뉴스 2019. 3. 9. 14:21
    어떤 이슈죠? : 7개 부처 개각

    7개 부처 장관을 교체하는 중폭 개각을 단행한 문재인 대통령이 2차 북미정상회담 결렬 후 약화하는 비핵화 대화의 동력을 살리는 데 시선을 이동하는 모습입니다. 온갖 하마평과 억측 속에 머릿속을 복잡하게 했던 개각 문제에... 이라고 합니다.

    개각 인사, 국회 인사청문회 일정...최정호, 문성혁, 박양우 등 21일부터

    비롯 7개 부처의 개각을 단행했다. 문화체육관광부 장관에 박양우 전 문화부 차관, 국토교통부 장관에 최정호 전 국토부 차관을 각각 승진 내정했다.   해양수산부 장관은 문성혁 세계해사대학 교수, 통일부... 이라고 합니다.
    시민의소리

    文대통령, 신남방정책·북미 중재자 등 외교 현안 박차

    폭인 7개 부처 장관에 대한 개각을 발표했다. 순방 전 올해 초부터 지지부진하게 끌어온 '문재인 정부 2기' 개각을 마무리해 내각에 안정화를 주고 외교 문제에 힘을 기울인다는 구상으로 풀이된다. 문 대통령은 순방 기간... 이라고 합니다.
    뉴스1

    청문회 앞둔 여야…"사실 바탕 검증을"vs"철저 검증 각오"(종합)

    앞서 문재인 대통령은 전날(8일) 과학기술정보통신부·통일부·행정안전부·문화체육관광부·국토교통부·해양수산부·중소벤처기업부 등 7개 부처에 대한 개각을 단행했다. sesang222@news1.kr ▶ [ 크립토허브 ] [ 터닝포인트 2019 ]... 이라고 합니다.
    뉴스1

    바른미래당, 총선용 개각 비판…“‘장관=경력용’ 증명된 셈”

    [이미지출처=연합뉴스] [ 바른미래당은 9일 문재인 대통령이 7개 부처에 대한 중폭 개각을 단행한 것과 관련해 “결국 총선용 스펙 쌓고 6명의 정치인이 큰 폭 교체됐다”며 “장관이 경력용이라는 게 증명된 셈”이라고... 이라고 합니다.
    아시아경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